작가들에게 좋은 작업을 하는 것만큼 중요한 일은 소중한 작업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입니다. 하지만 기존 미술시장은 고가의 작품을 중심으로 유통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신진작가의 작품은 상대적으로 알려질 기회가 적습니다. 이에 역량 있는 신진작가들에게는 작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, 네이버인/사옥 방문객분들에게는 신진작가의 원화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(주)오픈갤러리와 제휴하여 신진작가의 사옥 내 전시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.

오픈갤러리

www.opengallery.co.kr

전문 큐레이터의 추천을 통해 신진작가의 원화를 집, 회사 등 다양한 공간 내에 전시하는 작품 렌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숨가쁘게 보내는 하루, 반복적인 일, 복잡한 인간관계에 지치면 누구나 휴식과 여행을 갈망합니다. 이번 <일상이상(日常以上)>展에서는 지친 현대인의 심리를 간파해 참신하면서도 재치 있고 따듯한 위로를 건네는 작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. 현실과 지나치게 동떨어지지 않은, 일상 그 이상의 무언가를 찾아 떠난 여행에서 마주친 풍경이 경험과 생각에 따라 달리 느껴지듯 작품들 역시 보는 이에 따라 다분히 주관적으로 다가올 것입니다. 본 전시를 통해 관객들이 저마다의 경험과 감정으로 작품들을 감상하며 잠시나마 여유를 느껴보기를 기대합니다.

전시기간 : 2016. 03. 07 ~

(3개월마다 새로운 전시를 만날 수 있습니다.)

전시작가 : 김보연, 김병권, 안은경, 최재혁

최지영, 조은주, 정현용, 박지혜